[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영국 유명 일간지 '가디언'에 집중보도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현지시각) 몬스타엑스가 가디언지 지면을 화려하게 장식했다고 밝혔다.
가디언은 몬스타엑스와의 인터뷰를 두 면에 걸쳐 소개했다. 가디언지가 K-POP 가수를 상대로 밀착 방문 인터뷰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가디언은 "해당 보도에서 지난달 컴백한 몬스타엑스에 대해 '원숙한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데뷔 초 몬스타엑스의 활동에 대해 언급하며 "몬스타엑스의 배짱 있는 싱글 ‘무단침입’ 과 ‘신속히’는 몬스타엑스가 탄탄한 팬 층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고 호평했다.
'The Connect(더커넥트)'를 소개하며 "타이틀곡 ‘Jealousy'(젤러시)를 통해 그들만의 매혹적이고 드라마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몬스타엑스의 행보에 대해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외에도 최근 활동 및 음악 작업, K-POP의 다양한 이슈에 대해 멤버들의 답변을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오는 17~18일 도쿄 공연으로 일본 '봄 투어'를 펼쳐나간다. 또한 오는 26~27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 한국 콘서트를 열고 월드 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가디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