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23:26
연예

[종합] '1%의 우정' 다듀X성혁, 대학 축제 불사른 '합동 공연'

기사입력 2018.05.06 00:11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1%의 우정' 다이나믹 듀오와 성혁이 합동 무대를 꾸몄다. 

5일 방송된 KBS 2TV '1%의 우정'에서는 다이나믹 듀오 최자와 배우 성혁이 우정을 쌓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최자와 성혁은 바다낚시를 마치고 삭힌 홍어 정복에 나섰다. 홍어 입문자인 성혁은 제대로 삭힌 홍어를 먹고 아찔한 표정을 지어 주변을 폭소케 했다. 또 두 사람은 생똥집과 생 닭발을 먹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최자와 성혁은 다이나믹 듀오가 공연을 펼치는 대학 축제로 향했다. 최자는 성혁이 개코를 만나기 전에 "프로그램을 보고 개코가 삐친 거 같다. '나머지 99% 우정은 나'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자의 말대로 개코는 대기실에 들어서자마자 "보통 대기실에 최자랑 둘이 들어오는데 혼자 들어오니까 어색하다"고 질투하는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자는 개코에게 "성혁이 우리 무대에 올라가 보고 싶다고 하더라"고 전했고, 이에 성혁은 즉석 오디션을 펼쳤다. 성혁의 노래를 들은 개코는 "창법이 버즈 창법이다"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후 성혁은 다이나믹 듀오의 공연을 보며 "최자가 180도 다르더라. 멋있다는 생각을 제일 먼저 했다"고 감탄했다. 이어 성혁은 무대에 올랐고, 다이나믹 듀오의 '자니'를 함께 열창했다. 성혁은 "최자 형을 이 영역에서 존경하는 부분이 생긴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사진=KBS2

김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