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3:41
경제

펜스코인, 안면생체인식을 접목하여 보안을 더욱 강화시킨 전자지갑 출범식 가져

기사입력 2018.04.27 16:1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의 해킹문제가 다시 도마 위에 오르고 있다. 최근 가상화폐가 상승세를 지속하며 투자심리가 살아나고 있는 가운데 관련 기업들이 보안문제로 다시 긴장하고 있다. 

‘펜스홀딩컴퍼니’ 에서는 지난 24일 ‘서울 리버사이드 호텔’ 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안면생체인식 기술을 접목한 펜스코인 전자지갑을 선보였다. 이 세미나는 ‘펜스홀딩컴퍼니’ 진징(JIN JING) 대표의 주체로 열렸으며, 많은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세미나를 통해 출범식을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소개된 펜스 전자지갑은 안면생체인식 기술을 접목하여 보안이 더욱 강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처리속도를 높여 더욱 빠른 전송속도를 처리할 수 있어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특히 안면생체인식을 내재한 전자지갑은 사용자가 모자를 쓰거나 안경, 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완벽하게 본인확인이 가능하며, 비슷한 사람이 마스크와 안경을 쓰더라도 보안을 통과할 수 없을 정도로 정확도와 보안성이 뛰어났다. 

개그맨 정태호씨가 사회를 맡아서 진행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펜스홀딩컴퍼니 진징(JIN JING) 대표와 APS 카드 HUNZ LEE 대표의 인사말과 축하 영상을 시작으로 김동수 교수가 <블록체인의 시대 가상화폐>라는 주제로 발표해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5천만 명의 유저를 보유중인 <구룡쟁패>라는 게임으로 더욱 잘 알려진 ‘중원 게임즈’ 윤선학 대표와 ‘ICO 클라우드’ 의 신민철 대표가 VIP 자격으로 함께 참석하였다. 윤선학 대표는 현재 펜스코인 어드바이즈로도 활동 중이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인정받고 5000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카지노 게임에서 펜스코인을 사용할 것이며, 해외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ktb솔루션 김태봉 대표의 <smart sign 및 안면인식과 보안>, 펜스홀딩컴퍼니 찰스 송 감사의 <펜스의 탄생과 컨텐츠 소개와 비젼>이란 주제로 발표회도 가졌다. 특히 찰스 송 감사는 올해 5월 초 펜스코인의 ICO를 싱가포르에서 진행하고 베트남에서 5월 중순 동남아권 대규모 밋업 행사 개최가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번 행사 참가자 중에서 추첨을 통하여 3명에게 펜스코인을 선물하고 4명에게는 중국 상해에 위치한 진징 회장의 쇼핑몰로 초청하여 견학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펜스홀딩 컴퍼니’ 의 관계자는 마지막으로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먼저 감사를 표하며 이번 행사에서 발표된 전자지갑에 대한 기능들과 디자인에 대해서 호평을 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펜스홀딩 컴퍼니’ 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술개발에 많은 노력과 투자를 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여러 분야의 관련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서 사용자들이 더욱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가상화폐의 여러 문제점들을 개선하여 실생활에 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