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26
연예

'마징가 Z: 인피니티' 민경훈 참여 주제가·액션 스틸 공개 '기대감↑'

기사입력 2018.04.24 15:09 / 기사수정 2018.04.24 15: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마징가 Z' 탄생 45주년 기념작 '마징가 Z: 인피니티'(감독 시미즈 준지)가 가수 민경훈이 참여한 주제가를 담은 30초 예고편과 함께 원조 영웅 마징가 Z의 액션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전설이 된 영웅 마징가 Z가 10년 뒤 평화를 깨고 나타나 세계 정복을 꿈꾸는 천재 과학자 닥터 헬에 맞서 인류의 운명을 구하기 위한 대결을 그린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30초 예고편에는 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마징가 Z'의 주제가가 담겨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인류의 멸망을 예고하는 악의 축 닥터 헬의 등장과 새로운 캐릭터인 거대 유적 인피니티가 도시를 파괴하는 모습이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해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이에 맞서 청년으로 성장한 카부토 코우지(강쇠돌)와 최초의 탑승형 슈퍼 로봇 마징가 Z가 위용을 드러낸다. 원조 영웅 마징가 Z의 화려한 액션과 함께 특히 민경훈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진 주제가가 어우러지며 마징가 Z의 귀환을 더욱 기대케 한다.

이처럼 풍성한 볼거리와 한층 더 화려해진 로봇 액션의 진수를 예고하는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추억과 신선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


함께 공개된 액션 스틸은 영화에서 만날 수 있는 마징가 Z의 압도적인 로봇 액션을 기대케 한다.

먼저 가슴에서 강력한 열기를 뿜어내 적을 녹여버리는 기술 브레스트 파이어가 눈길을 끈다. 브레스트 파이어는 마징가 Z의 대표적인 무기로, 마징가 Z의 귀환을 더욱 실감케 한다.

이어 40여 년 전 TV 앞 소년들이 한 번쯤은 따라 했을 마징가 Z의 대표 무기 로켓 펀치 기술을 담은 스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미사일 발사 기술인 드릴 미사일과 미사일 펀치, 그리고 눈에서 발사되는 광자력 빔은 다수의 적을 한 번에 폭파하는 파괴력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상대를 순식간에 얼려버리는 기술인 냉동 빔과 기계수를 단숨에 베어버리는 아이언 커터, 그리고 강력한 산성 바람을 만들어 상대를 먼지로 만드는 마징가 Z의 고유 무기 루스트 허리케인이 다시 한번 등장할 것으로 마징가 Z를 처음 접하게 된 관객들은 다른 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액션을 만나게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마징가 Z의 비행을 돕는 등 뒤 제트 스크랜더에서 발사되는 서전 크로스 나이프와 제트 스크랜더를 분리시켜 상대를 내리 찍는 스크랜드 커터에 이르기까지, 마징가 Z의 놀라운 무기에 관객들은 깜짝 놀라게 될 것이다.

이처럼 전설의 슈퍼 로봇의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마징가 Z'의 화려한 액션을 만날 수 있는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숨 막힐 듯 이어지는 27분 간의 압도적 전투신을 자랑, 전 세대를 사로잡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징가 Z: 인피니티'는 5월 17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이수C&E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