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3:37
연예

이세영, 강동경찰서 범죄예방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18.04.24 09:10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배우 이세영이 강동경찰서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서울 강동경찰서는 배우 이세영을 범죄예방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세영은 아동학대, 학교폭력 예방 및 교통안전 관련 포스터, 영상 촬영 등에 참여하여 재능 기부에 나섰다. 이어 가정의 달, 학교폭력 예방, 교통 안전 등 서울지방경찰청 및 강동경찰서 각 분야의 홍보 활동에 참여하며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지난 16일 진행된 위촉식 당일 이세영은 중학생 하교 시간에 맞춰 교통안전 홍보물을 배부하며 이 캠페인을 널리 알리는 데 이바지했다. 또 홍보 영상에 삽입되는 배경음악인 교통안전송을 직접 외워와 현장에서 부르는 등 캠페인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관계자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범규 강동경찰서장은 위촉식에서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으며 밝은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는 배우 이세영과 함께 각 분야의 홍보 활동으로 시민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해나갈 것"이라고 위촉 배경을 밝혔다.

이세영은 "작은 힘이지만 도움 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홍보대사 선정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안전'은 시민을 위한다는 점에서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은 것 같다. 현장에서 근무하시는 경찰관계자 여러분도 쉽진 않겠지만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었으면 한다"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이세영은 주연을 맡은 영화 '수성못'이 지난 19일 개봉하여 홍보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강동경찰서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