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02
연예

[공식입장] 노지훈♥이은혜 "5월 결혼…혼전 임신으로 서둘러"

기사입력 2018.04.18 21:3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노지훈과 유명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결혼한다. 

이은혜는 18일 유튜브에 게시한 영상을 통해 직접 노지훈과의 결혼을 밝혔다. 

이은혜는 "내가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라며 "6년이라는 시간을 돌고 돌아 오랜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얼마 전 저희 둘은 연인이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는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 하려고 한다"며 자신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진 방송을 통해 이은혜는 보다 자세한 두 사람의 결혼 내막을 밝혔다. 이은혜는 "(노지훈과)친구로 6년 정도 지냈다. 연인으로 지낸 지는 몇 달 안됐다"며 "올해 초부터 연애를 시작했다. 친구로 너무 오랫동안 봐와서 모든 것들이 빠르게 간다"고 털어놨다. 

이어 "갑자기 결혼 일정이 잡히면서 연애한다는 것을 밝히기 어려웠다"고 설명했다. 그는 갑작스럽게 결혼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엄마가 됐다"며 "그래서 조금 일찍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 5월 19일 예정"이라고 솔직히 밝혔다. 또 "아이가 축복으로 생겼으니 같이 행복하게 좋은 아내로서 엄마로서 살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노지훈은 MBC '위대한 탄생'을 통해 데뷔해 주목받았다. 그는 2012년 'The Next Big Thing'을 발표하고 데뷔했으며 지난해 말 싱글 '안해도돼'를 선보였다. 이은혜는 2016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맥심 K-모델 어워즈 레이싱 모델상을 비롯해 다수의 모델상은 물론 유명 모터쇼와 방송 등에 출연한 유명 레이싱 모델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유튜브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