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9:16
연예

[종합] '더쇼' 몬스타엑스 1위, 에릭남·형섭X의웅·임팩트 컴백

기사입력 2018.04.17 19:48 / 기사수정 2018.04.17 19:4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더쇼'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EXID의 '내일해', 몬스타엑스 '젤러시', 더보이즈의 'Giddy Up'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치열한 경쟁 결과, 몬스타엑스가 1위를 거머쥐었다. 1위를 차지한 몬스타엑스는 "소속사 식구들 감사드리고, 멤버들 정말 사랑하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으로 돌아온 에릭남은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와 수록곡 '포션(Potion)' 무대를 선사했다.

또 형섭X의웅은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를 선보이며 청량감 있는 비주얼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팩트 역시 신곡 '빛나'를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이날 '더쇼'에는 EXID, NOIR(느와르), UNB(유앤비), W24, 더 로즈, 더보이즈, 멋진녀석들, 배드키즈, 버스터즈, 사무엘, 에릭남, 오마이걸 반하나, 임팩트, 형섭X의웅, 힌트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BS MTV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