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새로워진 음악과 비주얼을 예고해 엄청난 기대를 모았던 에릭남의 새 미니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CJ E&M 측은 에릭남의 세 번째 미니앨범 ‘어니스틀리(Honestly)’의 음원 및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 뮤직비디오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에릭남이 2년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 ‘Honestly’에는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를 비롯해, ‘포션(Potion)’, ‘디스 이즈 낫 어 러브송(This Is Not A Love Song)’, ‘루즈 유(Lose You)’, ‘돈 콜 미(Don’t Call Me)’와 ‘솔직히 (Honestly...)’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에릭남이 직접 전곡의 작사 및 작곡부터 앨범 프로듀싱까지 맡아 자신이 진짜 하고 싶었던 음악, 들려주고 싶었던 음악으로 채웠으며, 말 그대로 에릭남의 ‘솔직한 음악’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솔직히’는 연인과의 이별을 고민하고 있는 한 남자의 솔직한 속마음을 노래하는 곡으로, 그 동안 에릭남이 선보여왔던 스윗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 예정인 ‘솔직히’의 뮤직비디오는 멕시코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되어 이국적인 길거리, 꽃으로 장식된 분수대, 드넓은 벌판과 열기구 등 아름다운 배경 속 멋지게 노래를 부르고 리듬을 타는 에릭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지난 10일에 선공개된 수록곡 ‘포션(Potion)’의 뮤직비디오 역시 멕시코를 배경으로 에릭남의 섹시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 직후 마치 한 편의 영화 같다는 팬들의 극찬은 물론, 유튜브 멕시코 트렌딩에 이름을 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Potion’은 스페니쉬 기타 베이스가 돋보이는 라틴 장르의 곡으로,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작사를 맡고, 래퍼 우디고차일드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에 풍성한 매력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아티스트인 카밀라 카베요, 저스틴 비버, 레이다 가가, 마틴 개릭스 등과 함께 작업한 최고의 작업진들과 협업했다고 알려져 음악적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릭남의 세 번째 미니앨범 ‘Honestly’의 음원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11일 오후 6시부터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CJ E&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