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16
연예

"한편의 청춘 드라마"…매드클라운X에일리, 특급 컬래버

기사입력 2018.04.10 09:0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매드클라운과 에일리가 함께한 ‘갈증 (Thirs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됬다. 

매드클라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매드클라운 X 에일리 ‘갈증 (Thirst)' 2018 04 12'라는 텍스트와 함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학교와 체육관을 배경으로 4명의 주인공들이 등장, 마치 열정 가득한 한 편의 청춘드라마를 연상케 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안유진, 강민희와 신예 남성 그룹 '뉴키드'의 멤버 지한솔, 우철은 스쿨룩과 트레이닝룩을 착장하고 각각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체육관을 배경으로 4인이 선보이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갈증 (Thirst)'는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쓰는 음원 강자 매드클라운과 에일리의 특별한 협업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업은 이전에는 만나 볼 수 없었던 두 아티스트의 특별한 조합으로 팬들과 평단의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매드클라운은 래퍼 산이와 함께 미국 18개 도시를 도는 합동 투어를 진행중이다. 투어 전부터 빌보드를 비롯한 미국 유명 미디어들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K-힙합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에일리는 지난달 동계패럴림픽 폐막식을 장식하고 KBS2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출연, 감성 그룹 멜로망스의 정동환과 신곡 ‘Shine(샤인)’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매드클라운과 에일리의 특급 콜라보 ‘갈증 (Thirst)'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