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37
연예

[포인트:컷] '키스먼저' 감우성♥김선아 꽃길 걷나 '달달 자전거 데이트'

기사입력 2018.04.09 15: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가 자전거 데이트에 나선다.

9일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손무한(감우성 분), 안순진(김선아 ) 두 남녀의 행복한 순간을 공개했다.
 
손무한과 안순진은 예쁜 봄꽃들이 피어 있는 거리에서 단둘이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나란히 자전거를 타고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며 달리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다정하고 달달하다. 봄 기운 만연한 분위기까지 더해져 무진(무한-순진) 커플을 더욱 달콤하게 만든다.

최근 방송에서 안순진은 손무한이 그 동안 감춰왔던 두 가지 비밀을 모두 알았다. 손무한에게 남은 시간이 길지 않다는 것이다. 손무한은 과거 안순진의 딸 죽음과 관련된 광고를 만든 사람이기도 하다. 삶을 버리듯 포기하며 살아온 안순진이 어렵게 다시 찾은 사랑이 손무한이기에 이 상황은 안순진에게 견디기 힘들 수밖에 없다.

손무한 역시 얼마 남지 않은 자신의 삶은 물론, 안순진을 향해 커져만 가는 자신의 마음 때문에 힘겨워하고 있다. 안순진이 모든 비밀을 알아버렸을까 마음 졸였다.

그렇게 한동안 감정적으로 견디기 힘든 상황에 놓여 있던 두 사람이 밝은 표정으로 함께 자전거 데이트에 나섰다.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오늘(9일) 방송에서는 무한과 순진이 가슴 속 감정을 쏟아낸다. 그렇게 어떤 형태로든 서로에게, 서로의 진심에 한 발자국씩 다가선 두 사람이 행복할 수 있도록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키스 먼저 할까요’ 29~30회는 오늘(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M C&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