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남성 듀오 투빅이 '2018 캘린더 오브 투빅'의 세 번째 음원을 공개한다.
투빅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ToYou'를 발표한다.
신곡 '#ToYou'는 봄기운 물씬 풍기는 달콤한 프로포즈송이다.
프로포즈를 앞둔 남자의 떨리는 진심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투빅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감성적인 노래가 완성됐다.
최고의 프러포즈 넘버로 손꼽히는 '나이기를', '지금처럼 사랑할게'를 잇는 새로운 투빅의 프로포즈송으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지난 1월 발표한 '그대와 나만', 2월의 '할 일이 남아서'에 이어 투빅의 2018년 프로젝트 '캘린더 오브 투빅'의 세 번째 음원이다.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캘린더 오브 투빅' 프로젝트는 투빅의 음악을 좀 더 자주 듣고 싶어 하는 팬들을 위해 1년간 휴식기 없이 매달 신곡을 발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멤버들이 직접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색깔을 한층 확고히 다졌다.
또한, 투빅은 오는 24일 오후 7시, 홍대 잭비님블 카페에서 팬미팅 '투빅의 다방 미팅'을 개최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 '투빅의 퇴근길, 다방'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투빅은 한 층 더 가까이 팬들과 만나기 위해 오프라인 팬미팅을 준비했다.
팬미팅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한편, 투빅은 이날 오후 6시, 프로젝트 앨범 '캘린더 오브 투빅'의 세 번째 음원 '#ToYou'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투빅컴퍼니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