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사계절 해산물요리 전문점으로서 봄에 제철인 산지직송 쭈꾸미와 새조개를 샤브샤브로 데쳐먹는 콘셉트 조개꽃천지가 창업 아이템 주목을 받고 있다.
‘KBS 생생삼도’, ‘전북의 재발견’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었으며 사계절 불경기 없는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는 사계절 해산물요리 전문점으로 살아있는 통문어 및 계절별 산지에서 직접 올라온 제철해산물을 산채로 데쳐먹는 샤브샤브메뉴이다.
전주 맛집으로 시작하여 전국으로 넓어지는 ‘조개꽃천지’ 는 원산지 및 산지직송 신선한 해산물을 통해 건강한 레시피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또한 여름메뉴인 물회꽃천지 및 모듬물회가 출시될 예정이다.
최근 익산모현점, 중계은행사거리점, 천안두정점이 오픈하며 지역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의정부 민락동이 3월 중순 오픈예정이다.
중계은행사거리점 이명복 점주는 “오픈 이후 매출이 상승하고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눈과 맛으로 최고의 메뉴로 소개되고 있다.” 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본사관계자는 “프랜차이즈업종변경창업, 해물창업, 해산물창업, 소자본창업, 외식창업 등 다양한 창업희망자들에게 무이자 대출을 최대 1억 원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인테리어부분에 있어서도 점주 본인의 직접시공이 가능토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