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47
연예

하하 "'무한도전' 종영? 서럽지만 우리는 영원해"

기사입력 2018.03.15 13:40 / 기사수정 2018.03.15 13:4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가수 겸 방송인 하하가 '무한도전' 종영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하하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목: 병재야... 난 팔로우 했는데... 넌 안했지...(feat.dream)"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하하가 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함께 '무한도전' 종영에 대한 심경이 담겨있었다.

하하는 아들 드림이의 발을 마이크삼아 유병재에게 "병재야 너는 팔로우 안 했잖아. 나는 했는데. 우리는 일적인 관계. 서운해 서운해"라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지 않은 유병재에게 서운함을 전했다.

또한 "무한도전 끝났다고 너무 한대. 너무 서러워"라고 현재 심경을 덧붙였다. 이에 하하의 아들이 "무한도전 끝났어?"라고 묻자 하하는 "아니야. 우리는 영원해"라고 답하며 의리를 보여줬다.

한편, 지난 13일 MBC는 이달 말 '무한도전' 시즌1 종료를 공식화했다. 해당 시간대에는 '무한도전' 시즌2가 아닌 최행호 PD가 연출하는 신규 프로그램이 편성될 예정이다. MBC는 "김태호PD는 당분간 준비할 시간을 갖고 가을 이후 '무한도전' 새 시즌 또는 새 기획으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고 밝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하하 인스타그램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