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55
연예

"역시 의리의리"…안소미, 웨딩 화보 함께 한 개그우먼들의 우정

기사입력 2018.03.13 11:50 / 기사수정 2018.03.13 11: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우먼 안소미가 자신의 웨딩촬영 현장을 찾은 동료 개그우먼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13일 안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선배님 후배님들"이라는 글과 함께 선·후배 개그우먼인 오나미, 박소영, 박소라, 김혜선, 김나희, 김승혜, 황정혜, 최희령, 박진호, 홍현호의 이름을 해시태그로 달았다.

이어 "흑흑. 이른 시간 멀리까지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의리의리!"라는 글을 덧붙이며 이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안소미의 웨딩 화보 촬영에 함께 해 준 동료 개그우먼들의 남다른 우정이 돋보인다.

안소미는 오는 4월 14일 서울 뉴 힐탑 호텔에서 동갑내기인 회사원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안소미는 예비 신랑과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났으며, 1년 4개월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콘서트' 동료인 류근지가 맡을 예정이다. 

안소미는 현재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봉숭아학당의 '헛요가' 코너에 출연 중이다. 또 '술 한잔'으로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하며 다방면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해피메리드컴퍼니·써드마인드스튜디오·봉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