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3:05
연예

[엑's 이슈]수지♥이동욱, 열애 인정에 中도 '깜짝'…"상상도 못 했다"

기사입력 2018.03.09 10:12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수지와 이동욱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중국에서도 이슈에 등극했다.

수지와 이동욱은 9일 양측 소속사를 통해 "이동욱과 수지가 최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열애 사실을 인정하게 된 것.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한국 뿐 아니라 중국 역시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집중했다. '수지이동욱'이라는 키워드는 이날 오전 10시 기준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중국 누리꾼들은 "상상도 못 했다"는 댓글을 남기며 놀라워하고 있다.


이동욱은 지난 2016년 연말부터 방영된 tvN 드라마 '도깨비'로 중국 내에서도 '저승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수지 역시 중국 멤버 지아, 페이와 함께 미쓰에이라는 그룹을 이끌며 중화권 내 인지도를 높였으며 드라마 '드림하이', '함부로 애틋하게',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배우로도 사랑 받은 바 있다.

한편 이동욱과 수지는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13세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톱스타 커플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