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2:58
연예

김보라, '연애포차' 합류…시골소녀 포차 알바생 변신

기사입력 2018.03.06 10: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보라가 시골소녀로 변신한다.

김보라는 새 웹드라마 '연애포차'(제작 플레이리스트)에 합류한다. 전작 '부암동 복수자들'의 시크한 반항아 이미지를 벗고 시골에서 상경한 포차 알바생으로 변신한다.
 
'연애포차'는 연애포차에서 벌어지는 청춘들의 성장과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12월, 연애플레이리스트 채널에서 방영 일주일 만에 800만뷰를 넘었다. 이에 파일럿 2부작방송에 이어 정규프로그램으로 방송을 확정했다.
 
김보라는 극중 도시생활을 꿈꾸며 상경한 시골소녀로 빠듯한 서울생활에 힘겨워 하지만 생활력만큼은 강한 억척 알바생 ‘하연’ 역을 맡는다. 점차 사랑에도 눈을 뜨게 되어 이제 사랑을 막 시작하는 20대들의 공감을 부를 계획이다.
 
김보라는 “웹드라마라는 장르를 평소 좋아하고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제가 출연을 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해봐서 너무 기쁩니다.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서 그 동안 많이 보여드렸던 학생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여러분께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 주변에 흔히 있을 법한 현실성 있는 캐릭터를 맡게 되었는데 편안한 마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연애포차'는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의 연애플레이리스트 채널을 통해 22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싸이더스HQ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