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51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미국 코믹 콘에서 팬들과 뜨거운 만남

기사입력 2018.03.06 09:51

최지웅 기자


컴투스는 지난 3월 1일부터 나흘간 미국 워싱턴 주에서 열린 ‘에메랄드 시티 코믹 콘’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에메랄드 시티 코믹 콘은 만화 및 팝 문화를 다루는 미국의 대규모 콘텐츠 축제다. 컴투스는 이번 행사에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부스를 설치하고, ‘서머너즈 워’의 트레일러 영상을 상영하는 등 현지 관람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컴투스는 관람객들을 위한 사진 부스를 별도로 마련해 사진을 찍을 때마다 랜덤으로 나타나는 몬스터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와 아티스트가 직접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더불어 신규 유저들에게 게임 방법을 설명하는 체험 세션도 마련했다. 해당 세션에서는 몬스터 카드를 사용해 유저들의 이해를 돕고,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며 각각의 시나리오를 무사히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팬들 뿐 아니라 일반 유저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라며, 컴투스는 앞으로도 전세계 각지의 유저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고, 자사 IP 확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지웅 기자 / 기사제공=스마트경제
 

최지웅 기자 jway091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