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의 신곡 ‘파랑새’의 독특한 리릭 스포일러 프로모션이 공개됐다.
에이프릴은 6일 0시 에이프릴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파랑새’의 가사 일부분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들이 ‘파랑새’의 가사를 ‘ASMR’ 버전으로 읽어주고 있다.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은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으로, 멤버 저마다의 매력으로 가사를 읽어 내려가는 감미로운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할 말이 있어요’로 시작하는 목소리는 ‘요즘 나 이상해요, 잠이 잘 오지 않고 입맛이 없어요’, 자꾸 겁이 나요. 이대로 나를 못 볼까 봐’, ‘하고 싶은 말들이 참 많았었는데’, ‘내 마음이 마음대로 안 돼요’, ‘뭐든 다 해주고 싶은 사람이 생긴 것 같아요’ 등 신곡의 분위기를 예상하게 하는 가사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앨범 ‘The Blue’는 사랑과 행복을 전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파랑새’는 에이프릴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이 녹아있는 곡이다.
에이프릴의 미니 5집 앨범 ‘The Blue’는 지난 5일부터 예약판매를 받고 있으며,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DSP미디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