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3:51
경제

수입침대 현지가격으로 만난다…WMDK, 템퍼 매트리스 등 현지가 이벤트

기사입력 2018.03.02 16:3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봄을 앞두고 실내 인테리어에 열을 올리는 이들이 적지 않다. 겨울 동안 칙칙해진 실내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꾸어 좀 더 밝고 힘찬 새해를 준비하는 것이다. 특히, 다가올 봄철 웨딩 시즌을 앞둔 신혼부부들에게 있어 인테리어는 더욱 중요하게 여겨진다.

인테리어의 시작은 여러 가구를 준비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그렇다면 가장 세심하고 꼼꼼히 신경 써야 할 가구는 무엇일까? 답은 바로 매트리스다. 하루 중 사람이 가장 편안한 기분을 느끼는 휴식 시간을 바로 수면시간이다. 따라서, 매트리스를 고를 때 신체가 가장 편안한 상태가 되도록 하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수입 매트리스다.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 침대가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가 매우 다양하고 그에 따라 쿠션감도 달라진다는 특징과 함께 국내 매트리스보다 단연 오래된 역사와 기술력을 자랑해 신체에 가장 편안한 압력을 제공한다는 점이 주요 인기 요인이다.

특히, 예비부부나 젊은 부부들의 경우에게서 이런 경향이 더욱 두드러지는데 직구를 선호하는 이들이 자주 찾는 대표적인 인기 제품으로는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가 인기를 끈다.

그중에서도 템퍼매트리스의 선호도가 더욱 높은 편이다. 미국 우주재단의 기술인증 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침대 브랜드로 NASA에서 개발한 신소재(메모리폼)을 사용해 수면 시 발생하는 압력을 분산해주는 기능이 우수하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다만,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 템퍼매트리스의 경우 일반 매트리스보다 개개인이 느끼는 만족도가 달라 호불호가 크게 갈린다는 점이다. 또한, 높은 가격대 역시 적잖은 부담요소이므로 일일이 직접 누워보고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직구를 할 경우 배송단계나 제품 상태에 대한 피해 역시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둬야 한다. 이에 수입매트리스 전문기업 WMDK에서는 소비자들의 갈증 해소를 위해 템퍼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수입침대 전체에 대한 현지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자세한 가격 및 이벤트 내용은 WMDK 공식 카페를 통해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