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갓세븐과 가수 효린의 컬래버레이션 곡이 공개됐다.
갓세븐은 28일 오후 6시 효린과 컬래버레이션 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을 발표했다.
'너 하나만'은 갓세븐 리더 JB가 작사하고, 백아연의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만든 심은지가 작곡했다.
'너 하나만'은 갓세븐이 데뷔 이후 타 아티스트와 처음으로 협업하는 작업물. 특히 그룹 씨스타 메인보컬 출신으로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효린의 보컬과 청량함을 자랑하는 갓세븐이 만나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오직 한 사람만을 바란다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R&B POP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갓세븐 멤버들과 효린은 랩과 보컬을 넘나들며 특별한 화음을 완성해냈다.
'It's okay 난 너 하나면 돼 / 다른 건 보이지도 않아 / Don'w worry baby 어디든 뭘 하든 / 난 너만 있으면 okay' 등의 후렴구에서는 효린과 갓세븐의 보컬이 섞이면서 청춘의 '힙'한 사랑을 노래하고 있다. 특히 가사 한 음절마다 급격히 달라지는 멜로디가 듣는 재미를 선사하며 귀를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1분 분량의 스페셜 비디오에서 갓세븐은 청재킷, 후드티, 체크셔츠 등 자유로운 의상을 입은 갓세븐이 클럽에서 춤을 추듯 흥겹게 리듬을 타며 노래를 표현하는 모습이 담겨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갓세븐은 이날 선공개곡 발표 이후 오는 3월 12일 오후 6시 새 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를 발표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너 하나만' 스페셜 영상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