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16
경제

4계절 해산물전문점 ‘조개꽃천지’ 업종변경창업 주목

기사입력 2018.02.22 10:1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4계절 해산물 샤브샤브 맛집 ‘조개꽃천지’ 가 중계은행사거리점, 익산모현점, 대구동천점과 마산NC야구장점등을 오픈되어 지역 내 대표 먹거리로 자리 잡으며 4계절 해산물 바람이 불고 있다. 또한 3월 중순 천안두정점 및 의정부민락점 등이 오픈예정이다.

칠곡 3지구 대구동천점 김상규 점주는 “몇 년간 활어 횟집을 운영하면서 지독한 불경기를 겪었지만 업종을 변경한 후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며, 특제육수와 산지조달 된 신선한 해물의 만남을 통해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조개꽃천지 메뉴와 기본 찬들 또한 하나의 메뉴라고 해도 될 정도로 훌륭하다. 또한 최근 쭈꾸미 및 새조개샤브 출시로 손님들에게 맛과 정성을 대접하기에 좋다.”고 말했다.

사계절 불경기 없는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는 ‘조개꽃천지’ 는 사계절 해산물요리 전문점으로 살아있는 통문어 및 계절별 제철해산물을 산채로 데쳐먹는 샤브샤브 컨셉을 바탕으로 현재는 새조개 및 주꾸미 샤브샤브를 진행하고 있다. 전주 최고 맛집으로 시작하여 전국으로 뻗어 나가며 원산지 및 산지직송 신선한 해산물을 통해 건강한 레시피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본사관계자는 “포차프랜차이즈, 해물창업, 은퇴창업, 소자본창업, 외식창업, 업종변경창업 등 다양한 창업희망자들에게 무이자 대출을 최대 1억 원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인테리어부분에 있어서도 점주 본인의 직접시공 가능토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상담 문의가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