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2-19 01:52
연예

[엑's 토크] NCT 마크 "졸업식 기쁘게 마무리…조금 더 의젓해질 것"

기사입력 2018.02.08 16:51 / 기사수정 2018.02.08 16:5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NCT 마크가 졸업 소감을 전했다. 

마크는 8일 오전 서울 궁동에 위치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마크는 대학 진학 대신 당분간은 가수 활동에 집중하기로 했다.

졸업식을 마친 마크는 이날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오늘 저의 고등학교 졸업식이었습니다! 3년 동안 고등학생으로 생활하며 재미있는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많이 쌓았는데, 마지막 졸업식까지도 기쁜 마음으로 마무리하게 돼 지금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에게 소중한 사람들과 같이 오늘 졸업식을 해 매우 행복하면서도, 벌써 고등학생 시절이 끝났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의 학창시절은 앞으로도 계속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을 것 같아요. 그 시간들을 항상 마음 속에 담아두고, 더 멋지게 성장해 나가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학생에서 조금씩 더 의젓해지는 마크 많이 지켜봐 주시고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크가 속한 NCT는 초대형 프로젝트 ‘NCT 2018’로 컴백을 선언, 오는 3월 발매 예정인 앨범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서예진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