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감독 김석윤)이 영화 업계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1+1 스페셜 예매권 패키지를 판매한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4일 오후 9시 35분, 영화 최초로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본격 영화 소개 및 1+1 스페셜 예매권 패키지를 출시한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
이날 방송은 가족들이 함께 모여 TV를 시청하는 일요일 저녁 시간대에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를 소개하는 만큼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 최근 음반이나 뮤지컬 티켓이 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사례가 있었지만 이번처럼 문화 콘텐츠 상품인 영화가 홈쇼핑 채널 시청률이 높은 주말 저녁 프라임 타임에 편성된 것은 최초라는 점에서 이례적이다.
이는 설 연휴를 앞둔 시점에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한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예매 사이트나 현장 판매 등 한정된 예매 방식에서 탈피해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관객의 접근성을 높이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홈쇼핑 최초로 시도되는 이번 영화 소개 방송을 보고 상담예약을 남기면 해피콜을 통해 1+1 스페셜 예매권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예매권 1+1으로 구성돼 있어 친구, 연인, 가족 등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다.
특히 1500명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 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준비돼 있다.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등이 출연하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오는 2월 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