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최근 페이스북에서 단 5일 만에 조회수 100만을 넘긴 영상이 있어 화제다.
국내 최초 독립형 웹드라마 플랫폼 ‘미니몬’에서 자체 제작 및 서비스 중인 ‘세상의 모든 연애 (이하 세.모.연)’의 시즌 1편이 그 주인공.
미니몬 페이스북 페이지 몬TV에 무료 공개된 ‘세.모.연’ 시즌1 첫 번째 에피소드를 본 시청자들은 ‘마음이 녹는다’, ‘나도 연애하고 싶네’, ‘연애세포가 살아난다’ 등의 반응과 함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보였다.
‘세.모.연’은 연상연하, 사내연애, 장거리커플 등 현실남녀의 연애 에피소드를 시즌 1, 2, 3로 구성하여 디테일하고 진솔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출연진으로는 인기 아이돌 솔빈(라붐), 이승협(N.Flying), 신원호(크로스진)는 물론 양정원, 양진성, 연준석 등 대세 배우들이 참여했다. 연출은 ‘너의 등짝에 스매싱’ 김정식 감독, 극본은 ‘거침없이 하이킥’의 장진아 작가가 맡았다.
<세상의 모든 연애 시즌1> 출연: 신원호(크로스진), 양진성
학식을 먹는 남친과 회식을 하는 여친의 연상연하 커플!
<세상의 모든 연애 시즌2> 출연: 솔빈(라붐), 연준석
남자 대리와 신입 여사원의 스릴만점 연애? 아니, 스릴러 비밀연애!
<세상의 모든 연애 시즌3> 출연: 양정원, 이승협(N.Flying)
주말부부보다 애틋한 주말커플의 장거리연애!
미니몬은 ‘세.모.연’ 이외에도 ‘마이런웨이’, ‘초코뱅크’ 등 100여 편의 인기 웹드라마와 웹예능을 서비스 중에 있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10분 내외의 짧은 에피소드’를 제공함으로써, 트렌디한 재미와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한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