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2:29
연예

[전문] 셀럽파이브, 평창 공연 불참 결정 "의미 왜곡 우려有"

기사입력 2018.01.26 18:39 / 기사수정 2018.01.26 18:4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가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기념으로 열리는 'K-POP 월드페스타' 공연에는 함께하지 않기로 했다. 

송은이는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셀럽파이브 송은이입니다"라며 "셀럽파이브는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는 무대라면 어디든 함께하며 가능한 많은 참여를 하고 싶지만 온 국민의 성원으로 잘 치러져야 할 평창 공연의 경우, 의도와 달리 의미가 왜곡될 우려가 있어, '쇼챔피언' 제작진과 셀럽파이브 멤버들 함께 고민하고 논의한 끝에 2월10일 예정된 평창공연은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불참을 알렸다. 

이어 "같은 고민과 결정을 내려주신 '쇼챔피언' 제작진 여러분들과 공연 관계자 여러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라며 "그리고 무엇보다 셀럽파이브멤버들에게 과분한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곧 찾아 뵙겠습니다. 모든것에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셀럽파이브는 웹예능 '판벌려'에서 시작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지난해 일본에서 인기를 끈 토미오카 고교 댄스팀을 재현해 화제를 모았다. 다만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일본의 버블경제시대에 대한 향수를 표현한 퍼포먼스를 패러디해 공연하는 것에 대해 많은 누리꾼들이 우려를 드러낸 바 있다. 이에 송은이를 비롯한 셀럽파이브 또한 이러한 의견을 적극 수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하 송은이의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셀럽파이브 송은이입니다. 지난 주 쇼챔피언 무대이후 ,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신 것에 멤버들 모두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셀럽파이브의 여러 행보에 보내주시는 걱정어린 조언들도 하나하나 다 귀담아 듣고 있고,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

셀럽파이브는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는 무대라면 어디든 함께하며 가능한 많은 참여를 하고 싶지만 온 국민의 성원으로 잘 치러져야 할 평창 공연의 경우, 의도와 달리 의미가 왜곡될 우려가 있어, 쇼챔피언 제작진과 셀럽파이브 멤버들 함께 고민하고 논의한 끝에 2월10일 예정된 평창공연은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 했습니다. 

같은 고민과 결정을 내려주신 쇼챔피언 제작진 여러분들과 공연 관계자 여러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무엇보다 셀럽파이브멤버들에게 과분한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곧 찾아 뵙겠습니다. 모든것에 감사합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콘텐츠랩비보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