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3:56
연예

'너목보5' 이특 "박효신·H.O.T 완전체·정준일 출연했으면"

기사입력 2018.01.26 11: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 MC들이 출연을 희망하는 스타를 꼽았다.

김종국은 26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5' 제작발표회에서 "얼마 전 천만 영화의 주인공이 된 차태현을 비롯해 홍경민 등 친구들이 나오면 재밌는 회를 만들 것 같다. 즐기는 걸 좋아하는 친구다"라고 바랐다.

유세윤은 “볼빨간 사춘기가 나오면 분위기가 좋을 것 같다. 요즘 ‘우주를 줄게’를 잘 듣고 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특은 "박효신이나 정준일이 출연했으면 한다. 작년에 예비군에서 박효신과 만났다. 이때다 싶어 '너목보'를 이야기했다. 편안하게 해줄 수 있으니 놀러왔으면 한다. 얼마 전 H.O.T. 재결합 기사도 나왔는데 모시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5'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음악추리쇼다.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MC로 또 한번 의기투합한다.

첫 방송은 글로벌 특집으로 블락비가 초대가수로 출연한다. 3년 째 '너목보'와 함께한 김상혁, 시즌2에서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했던 멜로망스 김민석, 마이크로닷, 한현민도 패널로 활약한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도 '너목보5'에 출연해 힘을 보탠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5'는 2015년 첫 방송한 이후 시즌5가 런칭될 만큼 꾸준히 사랑받았다. 2016년 국제 에미상에서 예능 부문 후보작으로 선정된 바 있고 중국, 루마니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8개국 이상에 포맷을 수출했다.

26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김한준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