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정식으로 잘못 인정하고 사과한 사람은 김구라 뿐. 김구라 걸고 넘어지지마." 하리수가 악플러들에게 강경하게 대응할 것을 예고했다.
16일 하리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을 향해 차마 입에 담지 못할 내용을 담은 악플들을 캡처해 공개했다.
캡처한 사진과 함께 하리수는 "일베에 올라온 얼마전 글과 댓글! 아주 참신하고 좋은 글들 잘 읽었고, 본인들이 쓴글에 대한 인격모독과 명예훼손 정신적인피해및 위자료 청구소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건 극 일부일뿐이고 일베뿐 아닌 모든 쓰레기들을 쓰고 비아냥거리고 웃고 즐긴 인격살인자 키보드워리어들, '설마 나는 아니겠지'하는 생각 하지말고 기다려보세요"라고 경고했다.
하리수는 "아주 극소수만 보여드리는거지만 자료는 넘치게 준비해뒀으니 웃는 얼굴로 보시죠. 죽이고 싶다고 하셨죠?! 네, 살해협박도 있으시네요! 명예훼손및 공갈죄 여러가지로 저와 대면하실분들 조만간 뵙죠"라며 또 다른 악플들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더불어 "저와 언쟁이 있으셨던 분들중 유일하게 김구라 오빠만 정식으로 사과하셨습니다. 구라 오빠를 걸고 넘어지시는 분들 계신데, 잘못을 인정하시고 사과하시는 분들이 계시던가요? 님들은 구라오빠한테 뭐라고 할수있는 사람이 아니예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 이하 하리수 입장 전문
일베에 올라온 얼마전글과 댓글! 아주 참신하고 좋은글들 잘 읽었고 본인들이 쓴글에 대한 인격모독과 명예훼손 정신적인피해및 위자료 청구소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극 일부일뿐이고 일베뿐아닌 모든 쓰레기들을 쓰고 비아냥거리고 웃고 즐긴 인격살인자 키보드워리어들 설마 나는 아니겠지 하는 생각 하지말고 기다려보세요!
여기도 아주 극소수만 보여드리는거지만 자료는 넘치게 준비해뒀으니 웃는얼굴로 보시죠^^ 죽이고 싶다고 하셨죠?! 네 살해협박도 있으시네요!! 명예훼손및 공갈죄 여러가지로 저와 대면하실분들 조만간 뵙죠!
저와 언쟁이 있으셨던 분들중 유일하게 김구라오빠만 정식으로 사과하셨습니다. 구라오빠를 걸고 넘어지시는 분들 계신데 잘못을 인정하시고 사과하시는 분들이 계시던가요?? 님들은 구라오빠한테 뭐라고 할수있는 사람이 아니예요!!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하리수 인스타그램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