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2018년 무술년이 시작하면서 많은 스타들의 열애설이 터져나왔다. 하루가 멀다하고 터지는 열애설에 올해는 유독 아이돌 스타들이 많이 거론된다.
팬들의 눈을 의식한 과거에는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하는게 일상적이었지만, 요새는 쿨하게 열애설을 인정하고 마음 편하게 공개연애를 하는 추세다. 팬들도 '사람이니까 이해한다'며 아이돌 스타의 열애를 지지하는 분위기다.
이처럼 열애를 '쿨'하게 인정한 아이돌 스타는 누가 있을까
이준♥정소민
아이돌 스타의 열애 인정은 1월 1일부터 이루어졌다. 그룹 엠블랙 출신 이준은 1일 정소민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KBS '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지오♥최예슬
이준이 속했던 엠블랙의 멤버 지오는 이준이 열애를 인정한 다음날인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최예슬과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당시 보도된 열애설에 양 측 소속사는 "현재 본인과 연락이 되지 않는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으나 본인이 먼저 인스타그램을 통해 '쿨'하게 열애설을 인정했다.
최민환♥율희
열애가 아닌 결혼을 발표한 커플도 있다. 그룹 FT아일랜드의 최민환과 그룹 라붐 출신의 율희가 그 주인공.
최민환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결실을 맺으려 한다"며 율희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최민환의 글은 소속사가의 보도자료가 배포되기 전에 이루어졌으며, 이는 자신의 입으로 직접 결혼을 발표하겠다는 본인의 의지가 반영 되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장현승♥신수지
가수 장현승 5일 역시 프로볼러 신수지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양 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현재 열애 중인것이 맞다"며 "현재 교제 4개월이 됐다"고 밝혔다. 장현승과 신수지는 '볼링'이라는 공통분모로 인연을 맺어 열애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재♥한아름
언론에 보도되기 전에 먼저 열애사실을 공개한 커플도 있다. 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과 신인배우 이승재가 그 주인공.
한아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승재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곁에 있어 줘서 고맙다"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튿날인 8일에는 "좋은 의미로 서로 예쁘게 잘 만나겠습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정재♥이유애린
배우 이정진과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이유애린 역시 11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양 측은 11일 "두 사람이 만남을 갖고 있는 것이 맍다"며 "7개월 째 열애 중이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장현승♥신수지 커플과 마찬가지로 '골프'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급속도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10살 차이 커플이라는 점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한아름 인스타그램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