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가수 이유애린이 배우 이정진과 열애를 인정하고 새해 공개 열애 커플에 이름을 올렸다.
11일 이유애린 소속사 고스트 에이전시 측은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한 모임에서 만나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음을 밝혔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골프 등 공통분모를 바탕으로 사랑을 키워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진과의 만남이 알려지면서 이유애린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유애린은 SBS 슈퍼모델 TOP 11 출신으로 서울컬렉션 등 런웨이에 오르는 등 모델로 먼저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이유애린은 이른바 '모델돌'로 불린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했다. 나인뮤지스로 활동 당시 이유애린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인기를 끌었다.
차진 랩은 물론 뛰어난 몸매를 활용한 댄스 퍼포먼스 등이 시선을 사로 잡은 것. 최근에는 서울 패션위크등 패션 행사를 통해서 모델 출신다운 남다른 패션감각을 뽐내기도 했다.
이유애린은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모델 출신 다운 탄탄한 미모가 주목받으며 상당한 팔로워를 자랑하기도. 특히 인스타그램에는 이정진과 함께 골프장을 방문한 사진 등을 게시하며 애정을 숨기지 않는 모습이었다.
한편 이정진은 1998년 배우로 데뷔,현재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으며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 탈퇴 이후 모델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이유애린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