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고막남친' 보이스퍼가 귀환을 알린다.
보이스퍼는 4일 정오 새 싱글 '꺼내보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보이스퍼의 '꺼내보면'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눈밭에서 장난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서로의 모습을 회상하는 보이스퍼와 여주인공의 모습이 담겼다.
티저 속 새하얗게 내려앉은 설원과 아련한 영상미, 그리고 보이스퍼의 하모니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반복되는 'Missing U', 그리고 '이 느낌 그대로 미소 지을 수 있을 거야'라는 가사가 뮤직비디오 본편과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보이스퍼는 앞서 '꺼내보면' 뮤직비디오 촬영장인 강원도 평창에서 V라이브를 진행, 팬들과 소통에 나서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보이스퍼는 Mnet '슈퍼스타K' 시즌6에 '북인천 나인틴'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동갑내기 보컬그룹이다. 지난 2016년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로 데뷔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으며 '여름감기', '어쩌니', '반했나봐',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 등을 통해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과시, 차세대 보컬그룹의 선두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보이스퍼의 오는 6일 정오 새 싱글 '꺼내보면'을 발매하며, 이날 오후 방송하는 MBC '음악중심'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에버모어뮤직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