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6:32
연예

[TV:스코어] '영수증' 동방신기 덕후의 순정 영수증…자체 최고 시청률

기사입력 2018.01.01 09:4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어차피 덕질할 거라면 행복하게 덕질하자는 동방신기 '덕후'의 순정 영수증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이끌었다. 

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 6.5%, 수도권 7.3%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각각 1.0%P, 0.8%P 상승한 수치다.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동시간대 1위 기록. 

이날 '김생민의 영수증'에는 공감요정으로 박지선이 출연, 상상 초월 덕후 인증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과거 H.O.T.의 팬이었다는 인증은 물론 오리 캐릭터 등에 대한 애정등을 피력했다. 이후 공개된 14년차 동방신기 덕후 의뢰인이 등장하자 박지선의 공감 활약을 한층 폭발시켰다. 14년차 골수 동방신기 덕후라는 의뢰인의 등장에 박지선은 거듭 영수증 내역에 공감하며 전국의 '덕후'들을 집결시켰다. 

이에 김생민은 빨간색을 구입하는 의뢰인에게 "앞으로 빨간 김치, 방울 토마토, 빨간 오징어 젓갈을 좋아하도록 해라"라든가 빨간 네일 아트를 한 의뢰인에게 "빨간 목장갑을 끼도록 하자"고 제안하는 등 보다 저렴하고 실용적인 팬 활동을 요청했다.

이어진 '출장영수증'에서는 윤정수의 집으로 출동해 쇼윈도 커플이었던 김숙과 윤정수의 감동적인 재회가 이루어졌다. 그런 가운데 윤정수의 살림살이와 김숙의 살림살이 사이에 절묘한 평행이론을 이뤄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뤠잇 물품도 공통적인 구석이 있어 과연 '쇼윈도 부부'다웠다. 

한편 '김생민의 영수증'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스페셜은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