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0:39
연예

'컬투쇼' 십센치 권정열 "신인시절, 부끄러워 사인 거절 많이 했다"

기사입력 2017.12.28 15:4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컬투쇼' 십센치가 신인시절을 언급했다.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정찬우, 김태균의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가수 소찬휘와 십센치(권정열)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한 청취자는 십센치를 향해 "기분이 안 좋아 보이실 때 사인을 요청 드렸는데, 친절하게 사인을 거절하셨다"며 목격담을 전했다. 여기에 이어 십센치가 '아메리카노'를 부르던 신인시절에 십센치를 봤던 한 청취자의 목격담이 나왔다.

이에 십센치는 "또 사인을 거절 했다는 얘기가 나올까봐 긴장했다. 그 때는 사인 거절을 많이 했었다. 신인이다보니까 어색하고 부끄러워서 거절을 많이 했었다"고 말했다. 

소찬휘는 최근 3년 만에 싱글 'Can You Feel It'을 발매했다. 'Can You Feel It'은 감각적인 록발라드로, 감성적이고 세련된 팝 록 사운드와 자신만의 특유의 가창이 조화된 호소력을 지닌 곡이다. 소찬휘가 직접 작사했으며, 누구나 느껴봤을 인생의 아픔과 외로움과 희망을 가사에 담았다.

십센치(권정열)는 지난 9월부터 권정렬 1인 체제로 활동하고 있다. 4집 정규앨범 '4.0'을 내고 각종 페스티벌에 출연하면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십센치는 오는 1월13일 저녁 7시, 14일 오후 5시 올림픽 공원에 위치한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 '1+2+3+4'를 개최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