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신인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2018년 1월 2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쇼콘을 전석 매진시키며 독보적인틴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10월 10일 가요계에 혜성처럼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 TRCNG는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로 컴백하기에 앞서 지난 21일 쇼콘 ‘TRCNG 1st SHOW-CON WHO AM I’ 티켓 예매를 시작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TRCNG의 컴백 쇼콘 ‘TRCNG 1st SHOW-CON WHO AM I’는 예매 오픈 전부터 예매처 사이트의 접속자 수가 폭주, 서버가 마비된 것은 물론,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되어 TRCNG의 남다른 행보만큼이나 엄청난 인기와 티켓 파워를 입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처럼 데뷔곡 ‘Spectrum(스펙트럼)’을 통해 10대답지 않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실력을 발산한 TRCNG는 그 누구보다 신선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지녀 한국과 일본에서의 동시 데뷔를 확정 짓고, 글로벌 루키로서 자리매김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TRCNG의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는 '나'를 찾아가는 것으로부터 시작되어 아직은 모든 게 서툴기만 한 10대소년들이 자신을 향한 질문을 던지고, 그 답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아냈으며 이번 컴백 쇼콘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22일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TRCNG의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TS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