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5:53
자동차

재규어랜드로버, 전국 5개 지역 '드라이빙 센터' 오픈

기사입력 2017.12.21 15:46 / 기사수정 2017.12.21 15:46

김현수 기자


- 부천, 천안, 강릉, 진주, 울산, 모바일 스토어 컨셉

- 대표 모델 전시 및 구매 상담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전국 5개 지역에 재규어랜드로버의 신차 및 인기 모델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센터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드라이빙 센터는 재규어랜드로버 전시장이 없는 부천, 천안, 강릉, 진주, 울산 5개 지역에서 모바일 스토어 컨셉트로 지역에 따라 지난 18일부터 4개월에서 최대 6개월까지 운영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드라이빙 센터에는 고객들이 재규어랜드로버의 주요 인기 모델들을 직접 만나보고 브랜드 고유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동형 컴팩트 전시장도 함께 마련됐다. 

특히 재규어 대표 모델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XF와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E, 올해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는 랜드로버 럭셔리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와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 등을 시승할 수 있으며, 제품 설명과 구매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 브랜드에 대한 높아진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편리하게 재규어랜드로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센터를 마련했다"며 "고객 제일주의 원칙에 따라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브랜드 체험 접점을 늘려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재규어랜드로버 드라이빙 센터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