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57
스포츠

흥국생명, 25일 홈경기서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사입력 2017.12.20 15:03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이 오는 25일 인천 계양체육관 홈 경기에서 ‘HAPPY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HAPPY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추운 날씨에도 꾸준히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계획했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은 어린이, 청소년 팬들을 위해 경기 당일 인천 계양체육관을 찾는 초, 중, 고등학생 200명에게 도서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경기 전 이벤트로 계양체육관 2층에 마련된 소원 트리 부스에서 직접 카드를 작성해 소원 트리에 부착하여 선정된 30명에게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의 레플리카를 전달한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의상이나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온 팬을 선정하여 경기 후 10명에게 선수단과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관계자는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겠다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크리스마스에 많은 분들이 계양체육관을 찾아 선수들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흥국생명 배구단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