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35
연예

[쥬크박스] "추위 녹이는 男男 듀엣"…케이지X브아솔 영준 '윈터 타임'

기사입력 2017.12.20 12:00 / 기사수정 2017.12.20 08:0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케이지(Kei.G)와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이 달달한 목소리로 듀엣 캐럴 발라드곡을 완성해냈다.

케이지는 20일 낮 12시 다섯 번째 싱글 '윈터 타임'(Winter Time)을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윈터 타임'은 케이지가 가수 데뷔 전 친구와 즉흥적으로 작곡한 곡으로, 시간이 지나 다른 곡을 구상하던 중 6년전 함께 작곡한 친구를 뉴욕에서 재회해 곡을 완성하게 됐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이 미성의 케이지 목소리와 상반된 보컬로 곡의 매력을 다채롭게 한 것은 물론, 작사에도 참여했으며 나얼이 악기 톤 등 편곡적인 부분에도 조언해 소속사 후배 케이지를 지원사격했다.

'저 가로등 불빛이 스며드는 나의 겨울밤은 / 마음에 숨겨둔 너를 데려와 / 난 자꾸만 떨려와 / If you want me 그 말을 건네줘 / 잊고 있던 너라는 꿈이 끝나지 않게 / 손에 담긴 달콤한 온기가 once again' 등의 가사에서는 추운 겨울을 녹이는 달달함이 가득차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긴다. 오래된 카세트테이프가 재생되는 장면과 빨래방에서 스치듯 서로를 힐끗 바라보는 두 남녀가 점차 가까워지는 모습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옛 감성이 따스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윈터 타임' MV 캡처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