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0:51
연예

샤이니 종현 사망 소식에 팬들도 충격…"믿고 싶지 않다"

기사입력 2017.12.18 21:10 / 기사수정 2017.12.18 21:3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샤이니 종현이 안타깝게 숨졌다. 비보를 접한 팬들, 네티즌들은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이다.

19일 오후 네티즌들은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및 SNS 등을 통해 "정말 빛나는 가수였는데. 얼마나 힘들었으면 그런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을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힘든 일고 많았겠지만 진짜 팬들이랑 소통도 엄청하고 마냥 행복하게만 보였는데 진짜 안타깝다", "아니라고 믿고싶어요. 보고싶어요"등의 글을 남기고 있다. 대다수의 네티즌들이 종현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다.

이 가운데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 역시 침통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아직 공식입장은 정리되지 못한 상태다. 관계자들 모두 정확한 상황을 파악 중이다.

경찰은 이날 "샤이니 종현의 사망을 확인했다"며 "자세한 사항은 현재 수사 중이기 때문에 말씀드릴 수 없다"고 밝혔다. 샤이니 종현은 숨지기 전 누나에게 자살을 암시하는 듯한 메시지 등을 보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종현은 지난 2008년 데뷔해 '누난 너무 예뻐', '링딩동', '루시퍼' 등의 히트곡을 냈다. 최근까지 단독 콘서트 '인스파이어드'를 열고 팬들을 만나 이번 비보는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