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2:22
연예

스타쉽★39인 총출동…'크리스마스 데이' 오늘(8일) 발표

기사입력 2017.12.08 08:1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역대급 라인업을 내세운 윈터 프로젝트 '2017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을 공개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윈터 프로젝트 '스타쉽 플래닛'을 통해 윈터 시즌송 '크리스마스 데이’(Christmas Day)'를 발표한다.  

올해 ‘스타쉽 플래닛’에는 케이윌, 소유, 정기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유승우, 브라더수,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샵건, 마인드유(구 어쿠루브), 듀에토, 정세운, 이광현 등 스타쉽 아티스트 39인이 총출동해 스타쉽만의 패밀리쉽을 보여준다.

'크리스마스 데이(Christmas Day)'는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포맨, 바이브 등의 프로듀서인 KING MING이 공동으로 작업한 겨울 시즌송이다. 차가운 바람에 겨울을 체감하는 순간, 연인과 따뜻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감성적인 가사와 리드미컬한 편곡이 조화를 이루면서 따뜻한 분위기와 설레는 감정을 골고루 보여준다.

또한, 40인조 오케스트레이션과 일렉트릭 피아노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하며 스타쉽 사단 각각 보컬들이 어우러지는 보컬로 풍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크리스마스 데이'는 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