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브랜뉴뮤직 아이돌 유닛 MXM이 오는 22일 잠실 종합운동장 빅탑아레나에서 열리는 브랜뉴이어2017 '브랜뉴시즌' 콘서트에 신곡을 공개한다.
현재 MXM은 데뷔 미니앨범 ‘UNMIX’의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 하고 새로운 미니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황. 이번콘서트를 통해 MXM 임영민, 김동현의 결정에 따라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야심차게 준비한 신곡무대를 최초 공개하기로 결정됐다.
이번 콘서트에서 공개되는 MXM 신곡무대는 콘서트 이후 일반인들에게 공개 될지 여부가 아직 미정인 상황으로 콘서트를 찾는 팬들에게 매우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역대급 무대는 물론 연말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브랜뉴이어2017 '브랜뉴시즌 콘서트'는 1,2차 라인업을 통해 버벌진트, 산이, 한해, MXM, 양다일, 챈슬러, 게스트 VIXX 라비를 비롯, 이번 3차 라인업을 통해 이루펀트, 키겐, 산체스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공연관계자는 “최종라인업이 발표되었으나 앞으로 추가 게스트 라인업에 대해 추후 공개 예정에 있으며 출연 아티스트 모두 ‘브랜뉴시즌’ 역대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바쁜 일정안에서도 서로 합을 맞추며 공연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하며 연말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