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4:09
연예

[엑's 이슈] 트와이스 'heart shaker' 티저, 120만뷰 돌파…'라이키' 넘었다

기사입력 2017.12.04 19:37 / 기사수정 2017.12.04 19:5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트와이스 신곡 '하트셰이커'(heart shaker)의 전조가 심상치 않다.

4일 JYP 및 트와이스 SNS를 통해 공개된 트와이스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하트셰이커' 티저가 공개 19시간 만에 네이버TV 120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유튜브 JYP 공식 채널에서도 이미 84만 뷰를 넘어섰으며, 공식 채널이 아닌 다른 영상 사이트에서도 해당 티저를 게재해 실질적으로 티저를 본 사람들은 더 많을 것으로 예측된다.

한달 전 공개된 트와이스 '라이키'(LIKEY) 티저가 네이버TV 기준 아직 30만 뷰 정도에 그치고 있는 것에 반해 '하트셰이커'는 공개된 지 만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12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4일 오후 트와이스 'Heart Shaker'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이와 함께 티저까지 기대감이 그대로 옮겨져 곡에 대한 궁금증이 최대치로 오르고 있다. '하트셰이커' 티저의 댓글에는 벌써부터 많은 팬들이 "역대급 곡"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트와이스는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모습과 실제 뮤직비디오 영상이 살짝 비춰졌다. 후렴구로 보이는 '이상하게 생각해도 어쩔 수 없어 반했으니까 / I'm a heart shaker shaker / 놓치기 싫어' 등의 가사는 트와이스 특유의 청량감이 더해졌다. 특히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상큼발랄한 안무를 보여주는 트와이스의 모습은 순식간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트와이스는 음원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로도 팬과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단 팬들만 듣는 아이돌 노래가 아닌, 대중까지 즐겨 듣고 찾게 되는 아이돌인 것. 이미 트와이스는 'TT', '치어 업', '우아하게'로 뮤직비디오 2억뷰를, '낙낙', '시그널', '라이키' 등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발표된 모든 활동곡이 1억뷰를 넘어선 것.

특히 '라이키'로는 K팝 걸그룹 사상 최단 기간 1억뷰를 돌파했기에 그보다 발매 전 반응이 더 뜨거운 '하트셰이커'의 기록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를 발매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하트셰이커' MV 티저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