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입술 위에 내 노래에 츄 레드마우스'가 '감성 충만 중2병 청개구리 왕자'를 꺾고 가왕에 등극했다.
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입술 위에 내 노래에 츄 레드마우스'가 새로운 가왕으로 탄생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첫 번째 2라운드 무대에서 '입술 위에 내 노래에 츄 레드마우스'는 '꽝 아니고 꿩이에요 꿩먹고 알먹고'는 각각 마마무의 '음오아예'와 모자이크의 '자유시대'를 열창했다. '입술 위에 내 노래에 츄 레드마우스'는 특유의 독특한 음색과 감성이 풍부한 창법으로 눈길을 끌었고, 판정단의 선택을 받아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에 진출했다.
'꽝 아니고 꿩이에요 꿩먹고 알먹고'의 정체는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엄지로 밝혀졌다. 엄지는 "그룹으로 활동하다 보니 개인의 목소리를 들려드릴 기회가 많지 않았다. 기회를 갖는 것도 새로운 도전이 됐다"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두 번째 2라운드 무대에서 '한정수량 명품보컬 홈쇼핑맨'과 '이 안에 고소영있다 녹색어머니회'가 맞붙었다. '이 안에 고소영있다 녹색어머니회'는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를 열창했고, 압도적인 표 차이로 '한정수량 명품보컬 홈쇼핑맨'을 꺾었다. '한정수량 명품보컬 홈쇼핑맨'이 가면을 벗자 이한철이 정체를 드러냈다.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에서 '입술 위에 내 노래에 츄 레드마우스'는 블랙핑크의 '휘파람'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했고, '이 안에 고소영있다 녹색어머니회'는 장혜진의 '내게로'를 부르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입술 위에 내 노래에 츄 레드마우스'가 가왕 후보에 올랐고, '이 안에 고소영있다 녹색어머니회'의 정체는 빅마마 출신 이지영으로 밝혀졌다.
이후 '감성 충만 중2병 청개구리 왕자'는 샘김의 '후아유(Who are you)'로 3연승에 도전했다. 그러나 '입술 위에 내 노래에 츄 레드마우스'가 새롭게 가왕으로 탄생했고, '감성 충만 중2병 청개구리 왕자'는 권정열이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