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54
연예

뮤지컬 '시스터액트' 브랜튼 고드프리, 'When I Find My Baby' 열창

기사입력 2017.11.28 14:38 / 기사수정 2017.11.28 14:48

장연제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뮤지컬 '시스터액트' 프레스콜에서 뮤지컬 배우 브랜튼 고드프리가 부르는 'When I Find My Baby'가 공개됐다.

28일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뮤지컬 '시스터액트' 프레스콜이 생중계됐다.

이날 프레스코에서는 1977년 필라델피아 경찰서에서 악당 두목 커디스 잭슨(브랜튼 고드프리 분)과 그의 부하 3인방이 살인 목격자 들로리스 찾아 없애려고 하는 다짐을 담은 장면에서 브랜튼 고드프리가 'When I Find My Baby'를 열창했다.

극중 커디스 잭슨은 들로리스가 노래하고 싶어하는 나이트클럽의 사장으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살인도 서슴없이 저지르는 인물이다. 들로리스는 밤무대 가수로 그가 저지른 살인의 유일한 목격자이다. 커디스는 그녀를 찾기 위해 백방으로 쫓는다. 그러던 중 들로리스는 자신의 친구 에디서더의 경관의 도움으로 수녀원에 들어가게 된다. 커디슨 잭슨은 들로리스를 찾아 없애기 위한 다짐을 담은 노래 'When I Find My Baby'를 열창했다.

한편 뮤지컬 '시스터 액트'는 전 세계 600만명 이상이 관람한 글로벌 흥행작으로 토니 어워즈, 드라마 데스크, 외부비평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뮤지컬상, 음악상 등 총 19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어 일찌감치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뮤지컬 '시스터액트'에서 동양인 최초로 캐스팅된 우리나라 뮤지컬 배우 김소향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뮤지컬 '시스터 액트'는 밤무대 3류 가수 들로리스가 우연히 마피아의 살인현장을 목격하고 증언을 위해 경찰에 보호 요청을 하고, 안전한 수녀원에 가짜 수녀 신분으로 피신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유쾌하게 그려낸 이야기다.

내한 공연은 오는 1월 21일 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구 삼성전자홀)에서 진행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TV 캐스트


장연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