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신승훈이 2년만에 발표하는 신곡 '폴라로이드'가 베일을 벗었다
신승훈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리미티드 에디션 Vol.1'의 타이틀곡 '폴라로이드'를 공개했다.
신승훈이 Limited Edition(리미티드 에디션)이란 연작시리즈의 첫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그 동안 정규앨범과 3장의 미니앨범인 3 Waves를 통해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여왔던 신승훈이 음악 인생 처음으로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 시리즈의 처음은 'Polaroid(폴라로이드)'라는 곡으로 신승훈이 작곡하고, 심현보의 작사로 웰메이드 음악을 탄생시켰다. 브리티쉬 감성의 모던락 트랙에 신승훈의 고유의 감성을 더해 완성도 있는 사운드를 구사했으며, 가사 또한 험난한 세상을 겪어가는 모든 이들에게 자신감과 위로를 전달하는 가사로, 거장 아티스트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공개된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에는 한 남자가 성인으로 성장하면서 겪는 순간을 담았다.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신승훈 'Sorry', 싸이 '나팔바지',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등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디지페디(digipedi)가 메가폰을 잡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노래의 마지막 가사인 '저만치서 보면 다 아름다운 장면들 Life is Polaroid'를 통해 험난한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를 전달하려 노력한 흔적이 여지없이 보이는 만큼, 거장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신승훈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