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인천 서구 가좌시장에서 이용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 축제를 준비했다. 가좌시장은 오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간 ‘가을여행 주간 문화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역사회 네트워크의 중심지로 그 동안 다양한 행사를 선보였던 가좌시장은 더욱 친근한 전통시장, 즐거운 전통시장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가을여행 주간 문화 축제’를 기획하였으며 방문객들과 소소한 즐거움을 나누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3일 간의 축제 기간 동안 가좌시장 만화카페 정문에서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좌시장에서 물품을 구매한 카드 영수증 또는 현금 영수증 지참 시 참여가 가능하며 이용객들은 룰렛돌리기, 다트던지기에 참여해 푸짐한 경품을 가져갈 수 있다. 24일부터~ 26일까지 실시되며 경품은 선착순으로 증정되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축제 둘째 날인 25일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검정고무신>의 원작자인 이우영 만화가와 함께 ‘캐릭터 그리기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엄마, 나도 만화 그리고 싶어요!’를 테마한 본 행사는 만화가라는 직접에 대해 이해하고 만화가와 함께 자신의 캐릭터를 그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가좌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김문주 단장은 “모두가 좋아하는 ‘만화’라는 주제로 부모세대부터 어린 아이세대까지 폭 넓게 소통할 수 있고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경품이벤트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였다”면서 “이번 축제를 계기로 가좌시장의 즐겁고 활기찬 에너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