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6:21
연예

'역모' 김지훈 "아스트로 차은우 닮은꼴? 너무 감사해" (최파타)

기사입력 2017.11.21 13:31 / 기사수정 2017.11.21 13:3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배우 김지훈이 차은우를 닮았다는 말에 감사를 표했다.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영화 '역모-반란의 시대'의 배우 김지훈과 정해인이 출연했다.

이날 김지훈은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를 닮았다는 청취자의 말에 "주변에서 많이 들어봐서 직접 찾아보기도 했다"며 "같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실제로 보니 그렇게 닮은 것 같지는 않다"고 말했다. 

이에 최화정이 "그래도 눈에서 별빛이 떨어지는 듯한 그런 느낌이 닮았다"라고 말하자, 김지훈은 "그렇게 봐주시면 감사하다"며 '얼굴천재'로 불리는 차은우와 닮았다는 말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출연한 김지훈과 정해인은 영화 '역모-반란의 시대'로 스크린 복귀를 예고했다.

'역모-반란의시대'는 역사 속에 기록되지 않은 하룻밤, 왕을 지키려는 조선 최고의 검 '김호'와 왕을 제거하려는 무사 집단의 극적인 대결을 그린 영화다. 

최근 종영한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통해 시청자를 사로잡은 정해인이 조선 최고의 검 김호 역을 '도둑놈 도눅님'을 통해 사랑을 받은 김지훈이 조선의 왕을 노리는 이인좌 역을 맡았다. 오는 23일 개봉.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캡쳐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