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신곡을 발표하는 밴드 허니스트(서동성 김철민 김환 오승석)가 독특한 라이브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시선을 끌었다.
허니스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6일 정오 허니스트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연애하고싶은데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허니스트는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풍부한 버스킹 경험을 살려 1분 30초 가량의 어쿠스틱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만들어 라이브로 연주하고 있다. 즉석에서 호흡을 맞추는 네 멤버들의 탄탄한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연애하고싶은데요’는 보컬 김철민의 자작곡으로, 짝사랑하는 여자에게 설레는 마음을 어쿠스틱 기타의 따뜻한 선율에 녹여낸 청춘 연가다. 이외에도 기타 김환이 작사ㆍ작곡에 참여하고 김철민이 함께 작사한 ‘틱톡(Tik Tok)’, 김환이 작사ㆍ작곡 및 편곡에도 참여한 ‘필 소 굿(Feel So Good)’ 등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세 곡의 자작곡이 담겼다.
허니스트의 두 번째 싱글 ‘연애하고싶은데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24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을 통해 음반을 구매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