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8:02
경제

겨울달구는 해물샤브샤브 ‘조개꽃천지’ 해산물 창업아이템 주목

기사입력 2017.11.14 17:4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추워진 날씨로 인하여 따뜻한 국물 등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는 시점에서 해물탕, 아귀탕, 생우럭탕, 해산물요리 등 또한 여러 차례 방송되고 있다.

‘조개꽃천지’는 사계절 해산물요리 전문점으로서 조개, 전복, 가리비와 인삼등과 살아있는 통문어를 산채로 데쳐먹는 샤브샤브식 콘셉트로 고객의 눈과 입을 만족시켜주는 맛집으로 ‘KBS 생생삼도’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어졌으며, ‘전북의 재발견’ 18일 방영예정 및 중국매체인 Beijing Wanhe Tianyi Media에도 방영될 예정이다.

현재 제철 맞은 해물에 대한 이야기들이 수요미식회 생생정보통 및 여기가 맛집 등 특집으로 방송되었고, 프랜차이즈 선언 후 오픈되어 있던 매장들은 연일 최고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전주 최고의 맛집으로 시작된 ‘조개꽃천지’ 는 신선한 해산물을 바탕으로 건강한 레시피를 기본으로 하고 하며 꽃모양접시에 살아 있는 통문어를 넣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프랜차이즈 선언한 회사는 포차프랜차이즈, 해물창업, 은퇴창업, 소자본창업, 외식창업 등 다양한 창업희망자들에게 무이자 대출을 1천에서 ~1억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인테리어부분에 있어서도 점주 본인의 직접시공이 가능토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