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강지섭이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의 진지하고 스윗한 모습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27일 강지섭의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SBS 새 토요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섭은 그레이 톤의 체크 슈트와 깔끔한 화이트 셔츠로 세련된 멋을 드러냈다. 훤칠한 키와 깔끔하고 도시적인 정석 미남의 포스는 안하무인 톱스타 ‘설도현’을 연상케 한다.
강지섭이 열연중인 ‘설도현’이란 캐릭터는 갑질로 명성이 자자한 몸값 높은 배우. 극중 신동우(연정훈 분)감독 신작에 주연을 맡아 당당하고 거침없는 매력의 조감독 하도나(정유미)와 엮이며 점점 그녀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인물이다.
지난 21일 '브라보 마이 라이프' 첫 방송에서 강지섭은 하도나와 마주할 때마다 숨어있는 빈틈을 드러냈는데, 절대 강자로서의 거만한 모습과 하도나에 호감을 느끼는 남자의 모습 등 능청스럽고도 뻔뻔한 설도현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안방극장을 웃음짓게 했다
강지섭은 설도현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현장 스태프 및 배우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도 끊임없이 의견을 나누며 남다른 연기 열정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열정 과다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와 여왕처럼 살다 밑바닥으로 떨어진 왕년의 여배우 라라, 두 모녀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얼반웍스이엔티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