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여성 듀오 랄라스윗이 새 EP ‘Hidden Valley’를 공개했다.
랄라스윗의 EP ‘Hidden Valley’가 26일 정오 발매됐다.
2년만에 발매하는 이번 EP는 타이틀 곡인 ‘서울의 밤’, 벚꽃이 화자가 되어 노래하는 발라드 곡인 ‘나를 잊어버리지 말아요’, 토성이라는 낯선 존재를 화자로 한 ‘낮이 되고 싶어요’, ‘고막남친’ 최낙타와 함께하며 사랑하는 이와 함께 환상적인 공간에 가고픈 마음을 표현한 ‘영원의 섬’까지 총 4곡이 담겼다.
랄라스윗만의 특색 있는 서사가 빛나는 가사들은 이번 앨범에서도 등장했다. 발매 전 랄라스윗의 SNS를 통해 공개된 가사 중 ‘해질녘 밥짓는 냄새를 맡으며 흙 놀이 하던 꼬마 아이들 엄마의 부름에 하나 둘 사라져간 아이들 모두 어디에 있을까’(서울의 밤), ‘날 잊어버리지 말아요 찬바람에 몸 움추릴 때 한번쯤 나를 활짝 핀 나를 기억해주세요’(날 잊어버리지 말아요)와 같이 스토리 텔링이 돋보이는 가사들이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일상에 지친 남매가 가족과의 추억을 통해 위로 받는 내용의 ‘서울의 밤’ 뮤직 비디오도 공개됐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태연 ‘Fine’, 후디 ‘Your Eyes’ 등에 출연한 모델 정하준과 린의 ‘유리심장’에 출연한 모델 황도경이 주연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랄라스윗은 ‘Hidden Valley’의 공개에 이어 오는 11월 11일부터 12월 3일까지 합정동에 위치한 폼텍 웍스홀에서 4주간 총 8회에 걸쳐 소극장 장기공연 ‘나의 우주에서’를 진행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