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8:13
연예

[종합] '쇼챔피언' 비투비, 감격의 1위‥JBJ 핫데뷔

기사입력 2017.10.25 20:24 / 기사수정 2017.10.25 21:1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비투비가 '그리워하다'로 챔피언송을 차지했다. 

25일 방송한 MBC뮤직 '쇼 챔피언' 챔피언송 후보로는 갓세븐 'You Are', 방탄소년단 'DNA', 볼빨간 사춘기 '썸 탈꺼야', 뉴이스트W 'WHERE YOU AT', 비투비 '그리워하다'가 올라 각축전을 펼쳤다. 

승자는 비투비였다. 비투비는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챔피언송을 거머쥐었다. 서은광은 "비투비와 큐브 식구들 다같이 고생 많았다. 음악 많이 좋아해준 분들, 멜로디분들 고맙고 사랑한다"고 1위 소감을 전했다.

육성재는 "천재작곡가 임현식 사랑한다. 이번 앨범 하느라 고생많았다고 하고 싶다"고 '그리워하다'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임현식을 칭찬했다. 

앞서 서은광은 "회사원 콘셉트라 1위를 한다면 무대 위에서 야유회를 하는 콘셉트로 돗자리도 펴고 수다도 떠는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밝힌바 있어 1위 앵콜 무대에 대한 기대도 높였다. 이들은 실제로 앵콜 무대에 드러눕거나 앉는 등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뉴이스트W는 '하루만'과 'WHERE YOU AT'으로 '꽃길'로의 귀환을 알렸고, 비투비는 '신바람'과 '그리워하다'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갓세븐은 'You Are'로 가을 감성을 저격했다.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레인즈는 '줄리엣'으로 청량한 무대를 선사했고, JBJ는 '세이 마이 네임'과 '판타지'로 강렬한 남성미와 함께 댄디섹시미로 화려하게 데뷔 무대를 장식했다. 정동하는 신곡으로 컴백했다. 

이들 외에도 해시태그, G9, 바이칼, 소유미, 이예준, TRCNG, 마스크, A.C.E, 골든 차일드, SF9 등이 무대를 펼쳤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뮤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